INDICATORS ON 좆커넷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좆커넷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좆커넷 You Should Know

Blog Article

임경배의 소설 이계진입 리로디드에서는 항복을 권유하는 릴스타인에게 성시한이 보낸 한국어 메시지로 나온다. 알파 시리즈도 이 말을 알아들으며, 바락이 이 욕설을 사용하자 격분한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You are about to enter a web site that contains express materials (pornography). This Web page must only be accessed When you are not less than 18 years old or of legal age to look at these kinds of product in your neighborhood jurisdiction, whichever is larger. Additionally, you stand for and warrant that you'll not allow for any slight usage of this site or companies. moms and dads, make sure you BE ADVISED: When you are a father or mother, it is your duty to maintain any age-limited material from getting exhibited to Your sons or daughters or wards. Protect Your sons or daughters from Grownup information and block usage of This great site by making use of parental controls.

별별 사람들이 다 거쳐가서 수정하는 만큼 본인의 주관만을 강요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종종 주제에 벗어나거나 아예 헛소리가 기재돼 있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이 몰랐거나 지나쳤던 내용이 나무위키에 적혀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런 목적으로 찾아보는 데 사용되는 것은 긍정적이다.

검색창에 '좌장지 보장지'를 쳐보면 많이 나온다. 이와 관련한 대담은 아래 내용으로.

채용정보 홈 바로가기 채용정보 상세검색 특정 주제별 채용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고? 지금 바로 테마별 채용관에서 확인하세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 또한 문서 작성과 수정을 하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객관적이며 중립을 표방하기는 힘들다. 따라서 자신의 경험이나 가치관, 혹은 생각이 다르다고 느껴서 나무위키를 싫어하는것은 가능하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자신의 망상으로 치부될, 말도 안되는 지식이나 편견을 통해 자신이 관심하고 좋아하는 역사, 정치, 정치인을 포함한 유명인, 인플루언서와 같은 실존 인물에 대해 부정적 혹은 중립적으로 써오는것을 무조건적으로 싫어하고 그것을 반달하려는 식으로 참여하다가 제지되거나 믿을것이 못된다고 공공연히 말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다.

을: 아, 어제 그 사이트 들어가 봤는데 지들끼리 좆비비느라 정신없고 극혐이던데.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동음이의어에 대한 내용은 자지(동음이의어) 문서

어순을 바꿔버린 '꺼라위키', '꺼무위키', '꺼라위키 나무', '꺼무위키 나라' 등 변칙적인 표현이 우후죽순 생겨났다. 다만 이 변칙 표현들, 그 중에서도 특히 꺼무위키는 나무위키에 대한 부정적 감정을 담는 의도로 말하기보다는 그냥 재미로 쓰는 경우가 훨씬 많다.

덕후들 중에서도 대중적이며 부정적인 이미지인 more info '냄새나고 변변치 못한 생활을 하는' 오타쿠들이 대부분의 나무위키의 문서를 만들거나 수정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영화 괴물에서 박해일이 대학 선배가 다니는 통신사 건물에서 잠복 중이던 형사들에게 포위 당하자 당당하게 이 말을 외치고 건물 조명을 합선시킨 뒤, 도망갔다.

Report this page